닫기
인기검색어 🔥
최근검색어 ⌚
전체삭제
FAQ
  • Q
    사용 가능한 프로그램 버전은 어떻게 되나요?
    A

    IBM 접수

    • 일러스트레이터, 포토샵(jpg 파일), 인디자인 CC 버전까지 가능 합니다.
    • 코랠드로우 X5 버전까지 가능합니다.

    맥접수

    • 쿽 3.3버전까지 가능합니다.
    • 일러스트레이터 10버전, 포토샵 7.0 버전까지 가능합니다.

    * 한글파일, 파워포인터 파일은 접수가 불가하오니

    작업사이즈에 맞게 사이즈를 확인후 pdf로 저장해서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처음 이용하는데 주문방법이 궁금합니다
    A

    홈페이지 이용안내 처음이용하세요?  메뉴에서

    회원가입, 제품선택, 주문방법,  마이페이지, 주문파일 재업로드 등

    기본적으로 당사와 거래시 전반적인 내용을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 처음이용하세요?를 참고하셔서 주문부터 제작완료까지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처음이용하세요? 바로가기]

  • Q
    주문후 진행상황을 확인하고 싶습니다.
    A

    마이페이지 주문/배송조회(카드결제) 메뉴에서 실시간 진행상태를 확인가능합니다.

     

    주문/배송조회 바로가기

  • Q
    예전에 주문했던 주문한 파일을 확인할 수 있나요?
    A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카드결제)  메뉴에서 주문하셨던 기간 설정하신 후

    필요하신 주문건의 주문내역을 클릭하시면 이미지보기파일받기가 가능합니다. (기간 10일)

     

    주의

    • 주문후 제작완료된 주문건은 주문파일을 장시간 보관이 불가하고 파일이 소멸됩니다.
    • 주문후 주문하신 파일이 필요하시면 빠른시간내에 다운로드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문/배송조회 바로가기

  • Q
    토요일도 출고 가능한가요?
    A

    토요일 마감시간 전까지 입고되는 모든 인쇄물은 출고가능 합니다.

     

    성수동센터는 직접 방문수령도 가능합니다.

    충무로센터는 토요일 휴무입니다.

    성수동센터

    월 ~ 금 09:00 ~ 18:00

    서울시 성동구 성수1가1동 22-3

    02-3393-6081, 6082

    충무로센터

    월 ~ 금 09:00 ~ 18:00

    서울시 중구 충무로4가 120-3 진양상가 1층 나동 22호

    02-3393-6400, 6401

  • Q
    당일판은 무엇인가요?
    A

    고객님들의 편의를 위해 당일판으로 주문하시면 당일 제작완료되는 품목입니다.

     

    매일 저녁 8시부터 다음날 당일판 마감시간 전까지 주문가능합니다. (토요일은 접수업무가 휴무)

     

    품목별 당일판 마감시간

    • 컬러명함 : 전날 저녁 8시 ~ 당일 오후 12시  / 수입지명함 : 당일 오후 2시까지
    • 강접스티커(재단형)  : 전날 저녁 8시 ~ 당일 오후 12시
    • 전단 : 전날 저녁 8시 ~ 당일 오전 11시
  • Q
    주문취소 방법이 궁금합니다.
    A

    주문취소는 주문진행 상황에 따라 취소방법이 다릅니다.

     

    • 미접수 상태에서는 마이페이지 주문취소 조회 메뉴 에서 직접 주문취소 가능 합니다.
    • 접수중 상태에서는 접수 담당자와 통화로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 진행상태 조판완료부터는 주문취소가 불가 합니다.

     

    주문취소 조회 바로가기

  • Q
    주문했는데 주문한 파일을 확인해 주세요
    A

    접수는 주문번호 순으로(일별 주문번호) 접수 담당자가 접수 진행하고 있습니다.

     

    접수 담당자가 지정되면 마이페이지 주문/배송조회(상세)메뉴에서

    접수 담당자 직통번호 및 이름 확인이 가능합니다.

     

    주문/배송조회 바로가기

  • Q
    주문한 파일을 수정 및 변경하고 싶습니다.
    A

    주문후 접수 담당자가 정해지게 되면 통화로 수정요청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 주문파일 재업로드 메뉴에서 수정할 파일을 재접수 가능합니다.

     

    • 주문하시는 고객님이 직접 주문파일 재업로드는 안되므로 통화로 요청해 주셔야 합니다.
    • 조판완료 및 인쇄 진행중인 주문건은 수정이 불가합니다.

    주문파일 재업로드 바로가기

     

  • Q
    남은 잔액을 환불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환불신청 서류에 대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1. 홈페이지에서 환불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해 주셔야 합니다.
      환불신청서 다운받기
    2. 디티피아로 송금(계좌이체)하셨던 계좌이체 확인증이 필요합니다.
      • 인터넷 뱅킹 : 은행 홈페이지 '이체확인증 출력' 또는 이체내역화면 캡쳐
      • 모바일 뱅킹 : 휴대폰 화면캡쳐
    3. 다운로드 받아 작성한 환불신청서와 이체확인증을 준비하셔서 파일을 업로드 또는 팩스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 마이페이지1:1 상담 입금게시판에 파일업로드
      • fax : 0505-330-6125
      1:1 문의 파일업로드 바로가기
    • 참고로 이체확인증에는 고객님의 출금계좌와 디티피아에 이체한 계좌 내역이 노출되어야 하며,
      환불신청서에는 고객님의 이체확인증 상의 계좌를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 환불진행은 매주 금요일에 환불서류를 접수마감하여 차주 수요일에 환불집행을 원칙으로 하되,
      회사의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환불절차 안내  페이지를 확인해주세요.

  • Q
    잔액을 다른 아이디로 옮길 수 있나요?
    A

    아니요.

    잔액은 이관이 불가능합니다.

  • Q
    잔액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A

    주문금액이 현잔액보다 적을 경우에는 자동으로 입금 처리되며,

    주문금액이 현잔액보다 많을 경우 차액만 입금해주시면 자동으로 사용됩니다.

     

    * 홈페이지 상단에 실시간으로 현잔액, 포인트,마일리지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 Q
    이미 결제를 했는데 접수금액에 변동이 생겨 추가금이 발생했어요
    A

    현금으로 결제하실 경우 - 전용 계좌로 차액만 입금해주시면 되며

    카드로 결제하실 경우 - 마이페이지 > 결제하기 > 카드결제 클릭 > 카드결제창에서 현잔액사용하기에 체크하시면 차액만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 접수과정에서 별도 견적 건이나 후가공에 따라 금액이 달라질 수 있으니
    정상접수가 되어 최종 금액이 산출되고 난 후에 결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Q
    주문을 취소했는데 카드취소는 안됐어요!
    A

    신용카드 결제 후 접수취소 된 경우에 승인 취소 요청이 없는 경우 현잔액으로 적립됩니다.

    재접수가 있을 경우 결제금액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승인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1:1 상담 입금 게시판을 통해 신청하여 주시면 취소 처리가 가능합니다.

    카드 승인 취소 신청 바로가기

    • 결제 당일 승인 취소인 경우 바로 확인할 수 있으나, 당일 승인 취소가 아닌 경우,
      카드사와 VAN 사의 확인 절차를 거치는 관계로 취소일로부터 4~5일(토, 공휴일 제외) 후 확인하실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체크카드인 경우 카드사의 매출 취소 후 고객님의 통장으로 환불까지 최소 7~15일 정도 소요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환불 방법과 환불 일자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당 카드사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해외카드도 결제 가능한가요?
    A

    네. 해외에서 발급한 카드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 > 결제하기 메뉴에서 카드결제 클릭하신 후
    신용카드 결제창에서 해외결제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 해외에서 발급된 4가지 Master, VISA, JCB, Union Pay 결제가능합니다.

    해외카드결제 이용가이드 바로가기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