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1:1상담을 통해 클레임을 접수합니다.
주문번호, 상호명, 연락처, 에러내용을 기재하고 이미지를 첨부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원본데이터를 확인하고, 보유하고 있는 인쇄 샘플로 검토 후 클레임처리 여부가 결정됩니다.
고객님의 에러가 아닌 경우 재작업처리됩니다.
에러 판단이 불분명할 경우 제품반송후 클레임 처리 검토됩니다. (고객님의 에러인 경우 클레임처리 불가)
월 ~ 금 09:00 ~ 18:00
서울시 성동구 성수1가1동 22-3
02-3393-6081, 6082
서울시 중구 충무로4가 120-3 진양상가 1층 나동 22호
02-3393-6400, 6401
정매제품인 경우 일부품목중 후가공이 많은 제품은 제작공정상 소량의 부족분 (3% 이내)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부족한 수량분에 대하여 주문금액의 5%를 충전금으로 환원하여 드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