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인기검색어 🔥
최근검색어 ⌚
전체삭제
환불절차 안내
환불규정
  • 고객님 실수 입금 또는 초과 입금 등의 사유가 발생하였을 경우 잔액처리를 원칙으로 합니다.
    (포인트, 마일리지는 서비스제공 금액이르모 환불되지 않습니다.)
  • 부득이하게 환불을 요청하실 경우 환불가능한 통장은 고객님이 출금하셨던 계좌로만 입금됩니다.
  • 고객님의 책임있는 사유로 환불금이 발생한 경우, 회사가 환불하는데 있어 소요되는 비용(송금수수료 등)은 공제하고 환불할 수 있습니다.
  • 환불요청은 환불신청서와 고객님의 출금계좌가 표시된 계좌이체확인증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 환불진행은 매주 금요일에 서류접수 마감하여 차주 수요일에 환불처리를 원칙으로 하되 회사의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환불처리 절차
환불 신청서 작성

홈페이지에서 환불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환불계좌에는 고객님의 이체확인증 상의 계좌번호를 기입해주시기 바랍니다.

신청서 다운로드
환불 신청하기

송금한 계좌이체확인증환불신청서를 [마이페이지 > 1:1 상담 > 입금게시판]에 첨부해주시기바랍니다.
(또는 팩스 0505-330-6125 전송)

환불 신청하기
환불완료

접수된 환불서류 거래원장대조 및 서류검토
(매주 금요일 환불접수 마감)

차주 수요일 고객님 계좌로 송금

계좌이체확인증 안내
  • 계좌이체 확인증에는 고객님의 출금계좌와 디티피아에 이체한 계좌내역이 노출되어야 하며,
    환불신청서에는 고객님의 이체확인증 상의 계좌를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인터넷뱅킹
    은행 홈페이지 이체확인증 출력 또는 이체내역 화면캡쳐
  • 모바일뱅킹
    휴대폰 화면캡쳐
환불문의 : 경리팀 02-3393-6086, 6100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