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인기검색어 🔥
최근검색어 ⌚
전체삭제
멤버십/마일리지 안내
멤버십 등급이란 DTPIA을 애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보답하는 의미로,
누적 구매금액이 일정 기준 이상이 되면 마일리지의 비율을 상향 조정하여 제공하는 제도입니다.
DTPIA 멤버십의 선정 기준
최근 1개월 순수구매총액으로 선정합니다.
순수구매총액은 결제금액에서 부가세, 배송료, 마일리지로 지불한 금액을 제외한 금액을 말합니다.
단, DTPIA포인트, 잔액으로 결제한 금액은 차감되지 않습니다
DTPIA 멤버십의 등급 기준
  • 플래티넘 : 최근 1개월 순수구매총액 50만원 이상인 회원
  • 골드 : 최근 1개월 순수구매총액 30만원 이상 ~ 50만원 미만인 회원
(이 기준은 차후 변동될 수 있습니다.)
DTPIA 멤버십 등급 심사일
매일 영업종료후(22:00~24:00) 최근 1개월간의 순수구매총액을 산출합니다.
이 금액이 DTPIA 멤버십 자격기준을 충족하게 되면, 그 즉시 멤버십 등급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께 승급축하 메일을 보내드리며, 동시에 마이페이지 > 멤버십조회에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DTPIA 멤버십의 혜택
DTPIA 홈페이지의 상품('합판전단', '택배박스', '명함케이스', '배송비', '부가세' 제외)을 일정 금액 이상 구매시 사용 가능한 마일리지를 등급별로 제공합니다.
등급별 제공 내역
  • 플래티넘 : 상품구매시(합판전단/택배박스/명함케이스/배송료/부가세 제외) 순수구매총액의 2% 적립
  • 골드 : 상품구매시(합판전단/택배박스/명함케이스/배송료/부가세 제외) 순수구매총액의 1% 적립
참고사항
  • 배송료, 마일리지로 결제하신 금액은 적립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DTPIA 멤버십 마일리지는 주문건의 인쇄진행후 익일 자정에 적립됩니다.
  • DTPIA 멤버십 적립률은 현재 고객님의 등급별로 차등 적립해 드리는 제도입니다. 따라서, 최근에 발주한 주문으로 인해 DTPIA 멤버십 등급이 승급한 경우, 그 다음번의 주문에서부터 변동된 적립률로 마일리지가 적립됩니다.
DTPIA 멤버십의 유효기간
  • DTPIA 멤버십에 선정되시면 그 다음날 부터 최소 1개월 동안 회원 자격이 유지됩니다.
  • DTPIA 멤버십을 획득하셨더라도 자격 기준에 미달하게 되면 획득하신 멤버십 자격을 상실합니다.
DTPIA 멤버십 확인하기
DTPIA멤버십 선정 내역은 마이페이지 > 멤버십조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일리지란 무엇인가요?
마일리지는 회원님의 멤버십등급에 따라 순수구매총액의 일정액을 적립해 드리는 비현금성 결제수단입니다.
순수구매총액은 무엇인가요?
주문금액에서 합판전단, 택배박스, 명함케이스 상품과 배송비, 부가세, 마일리지로 지불한 금액을 제외한 금액을 말합니다.
멤버십 등급에 따른 마일리지 혜택은 무엇인가요?
등급별 제공 내역
  • 플래티넘 : 상품구매시(합판전단/택배박스/명함케이스/배송료/부가세 제외) 순수구매총액의 2% 적립
  • 골드 : 상품구매시(합판전단/택배박스/명함케이스/배송료/부가세 제외) 순수구매총액의 1% 적립
(합판전단, 택배박스, 명함케이스 상품과 배송비, 부가세, 마일리지로 결제하신 금액은 적립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마일리지는 언제 적립되나요?
주문상품이 인쇄가 진행된 후에 멤버십등급에 따라 익일 자정에 일괄 적립됩니다.
단, 합판전단, 택배박스 상품과 배송비, 부가세, 마일리지로 결제하신 금액은 적립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마일리지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마이페이지 > 마일리지내역에서 발생, 사용, 소멸내역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멤버십 등급의 유효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DTPIA 멤버십에 선정되시면 1개월 동안 회원자격이 유지됩니다.
마일리지를 결제에 사용하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발급 받으신 마일리지는 즉시 사용이 가능합니다.
마일리지는 DTPIA 웹사이트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마일리지로 주문하실 경우 장바구니에서 주문과정 중 “포인트/마일리지/현잔액사용하기”에서 마일리지 보유액 내에서 사용하실 만큼의 금액(10원 단위)을 입력하신 후 아래의 '은행입금', '신용카드결제' 버튼중 선택하시면 됩니다.
'은행입금'에서는 보유하고 있는 포인트가 있으면 먼저 결제가 진행됩니다.
마일리지를 사용해서 주문한 후 취소할 경우에 마일리지는 어떻게 되나요?
마일리지를 사용한 주문을 취소하실 경우, 사용된 마일리지는 다시 마일리지로 환원됩니다.
마일리지의 유효기간은 언제까지인가요?
적립일로부터 1개월입니다.
사용하지 않은 마일리지는 유효기간이 지나면 자동적으로 소멸되며 복원이 불가능하니 이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유효기간 연장은 불가합니다.
(ex 2월10일 적립-유효기간: 3월9일 – 소멸3월10일 )
마일리지는 유효기간 만료일 1주일 전 이메일 등 기타 방법으로 유효기간 안내를 드리니 확인하셔서 유효기간 이내에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여러 개의 아이디를 가지고 있는데요, 마일리지 통합사용/양도가 가능한가요?
2019년 5월 1일 이전 가입자는 각각의 아이디별로 마일리지가 지급되며 통합 및 양도가 불가합니다.
2019년 5월 1일 이후 가입자는 동일사업자에 복수 아이디인 경우 사업자정보로 마일리지가 통합관리 됩니다.
마일리지도 세금계산서 또는 현금영수증을 받을 수 있나요?
마일리지는 세금계산서 또는 현금영수증을 받을 수 없습니다.
마일리지를 현금으로 전환, 환불받을 수 있나요?
폐업사업자가 되었다면, 마일리지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또한 기존 발생한 마일리지도 사용 할 수 없게 되오니, 폐업처리전 사용 하시기 바랍니다. 이관이나 환불은 안됩니다.
폐업사업자도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나요?
발급받으신 마일리지는 현금으로 전환, 환불 받으실 수 없습니다.
단, 상품 구매시에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니 상품구매에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일리지와 포인트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포인트는 당사에서 드리는 서비스금액을 말하며, 마일리지는 고객님의 주문금액의 일부가 멤버십등급에 따라 자동적으로 적립되는 금액을 말합니다.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