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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 Q
    해외배송은 어떻게 하나요?
    A

    전 세계 20개 국가로 다양한 주문제품이 해외배송 가능합니다.
    (차후 더 많은 국가로 배송가능 하도록 준비중에 있습니다)

    • 회원가입시 고객님의 고객 주소와 해외배송지는 동일해야 하며
      해외 배송 받을 주소는 고정입니다.
    • 또다른 국가나 주소를 원할시에는 배송받고자 하는 국가의 주소로
      회원가입을 추가로 가입후 그 아이디로 주문하시면 됩니다.

    해외배송 서비스 이용안내 바로가기

  • Q
    알림톡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A

    당사에서는 주문배송조회, 입금확인, 제품 입/출고, 주문파일 재업로드
    1:1상담, 견적상담 등을 실시간 카카오톡 알림서비스로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알림서비스를 원하지 않으시면
    카카오톡 친구관리에서 디티피아를 친구차단하면 더 이상 발송되지 않습니다.

  • Q
    배송방법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A

    배송 방법으로는 다음이 있습니다.

    • 명함, 스티커, 전단, 봉투, 책자 등 기본상품 > CJ택배(선불/착불), 로젠택배(선불/착불)
    • 실사출력상품(현수막, 배너, 시트지 등) > 롯데택배(착불) / 화물 : 대신화물지점(착불) / 대신화물택배(착불)
    • L홀더, 에코백, 상장케이스 상품 > CJ택배(착불) / 경동화물(착불)
    • 퀵(오토바이, 다마스, 용달) 등이 있습니다.

     

    [퀵배송 안내]

  • Q
    제품보관기간 및 에러처리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A

    인쇄물 출고 후 5일이 지나도 찾아가지 않는 제품은 폐기될 수 있으며
    방문, 화물, 택배, 퀵 등으로 제품을 수령한 후 발견된 잘못된 부분에 대한
    에러처리(재작업, 포인트, 환불) 건의 유효기간은 제품출고 후 1주일 내에 하셔야 합니다.

    • 1주일 이상 장기보관을 원할 시 출고실과 사전협의 후 보관해 드릴 수 있습니다.
    • 2주 이상은 보관해 드리지 못합니다.

    에러처리 요청 바로가기 제품보관 요청 바로가기

  • Q
    에러제품 반송은 어떻게 하나요?
    A
    제품 반송시 이용안내
    택배 반송시 CJ택배, 로젠택배만 가능
    • 제품반송시 주문번호, 반송사유, 상호(이름), 연락처 등을 기입하여 반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제품반송시 반드시 꼭! CJ 택배, 로젠택배만을 선택하여 착불택배로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DTPIA에서 반송요청하지 않은 반송건은 수령불가입니다.
      택배수령 거부 및 재반송 처리될 수 있으니 필히 DTPIA Q.C 담당자와 확인후 재반송 해 주시기 바랍니다.
      Q.C 최원규 차장 02-3393-6081/ 유순성 이사 02-3393-6082
      CJ택배
      주소서울시 송파구 석촌동 CJ대한통운 포천다산집배점 (주)디티피아
      받는사람디티피아
      연락처02-3393-6081,2
      전화예약031-573-6350
      인터넷 예약www.doortodoor.co.kr/parcel/pa_00.jsp
      로젠택배
      주소서울시 동대문구 용두동 로젠택배 동대문지점 용두영업소
      받는사람디티피아
      연락처02-3393-6081,2
      전화예약1588-9988
      인터넷 예약www.ilogen.com/d2d/delivery/reservation_loding.jsp
    착불택배로 제품 반송받은 후 Q.C 담당자가 클레임 유무 확인후 조치
    • DTPIA 에러인 경우 착불택배비는 DTPIA가 부담합니다.
    • DTPIA 에러가 아닌 경우 착불로 반송된 제품의 택배비는 고객님이 부담합니다. 입금확인후 제품을 재발송됩니다.
    직접 방문시 에러제품은 직접 방문하셔서 클레임 처리 가능
    성수동센터

    월 ~ 금 09:00 ~ 18:00

    서울시 성동구 성수1가1동 22-3

    02-3393-6081, 6082

    충무로센터

    월 ~ 금 09:00 ~ 18:00

    서울시 중구 충무로4가 120-3 진양상가 1층 나동 22호

    02-3393-6400, 6401

  • Q
    퀵을 선불로 보내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A

    제품의 수량 및 도착지에 대하여 퀵 서비스와 통화 후 퀵 요금은 아래 입금계좌로 입금 하신 후
    주문은 퀵 배송으로 하시고, 1:1상담 및 메모사항에 선불 퀵 요청 바랍니다.
    * 퀵서비스는 퀵 비용 입금확인 후 발송 되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쌍마 퀵 서비스
    02-2285-1282 / 입금계좌 국민은행 068-01-0598-149 예금주 : 박홍기
    자세한 사항은 1:1상담 또는 출고실(02-3393-6471~5)로 문의 바랍니다.

  • Q
    제품은 주문한 사람만 찾을 수 있나요?
    A

    주문한 고객님 외에 다른 분이 오셔도 출고가 가능합니다.
    * 분실에 대비해 방문출고시 상호명과 제품 주문번호를 알려주시면 출고가능 합니다.

  • Q
    출고 가능시간은 언제인가요?
    A

    성수동센터는 직접 방문수령도 가능합니다.
    충무로센터는 토요일 휴무입니다.

    성수동센터

    월 ~ 금 09:00 ~ 18:00

    서울시 성동구 성수1가1동 22-3

    02-3393-6081, 6082

    충무로센터

    월 ~ 금 09:00 ~ 18:00

    서울시 중구 충무로4가 120-3 진양상가 1층 나동 22호

    02-3393-6400, 6401

  • Q
    방문출고는 어디로 가야 하나요?
    A
    성수동센터

    월 ~ 금 09:00 ~ 18:00

    서울시 성동구 성수1가1동 22-3

    02-3393-6081, 6082

    충무로센터

    월 ~ 금 09:00 ~ 18:00

    서울시 중구 충무로4가 120-3 진양상가 1층 나동 22호

    02-3393-6400, 6401

    찾아오시는 길 바로가기

  • Q
    충무로센터에 제품은 언제 입고되나요?
    A

    충무로센터 차량 입고 시간

    • 오전 09:00  10:00  11:00
    • 오후 12:00  13:30  15:00  17:00  18:30

    * 공정 진행상황이나 교통상황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Q
    [센터입고 중]으로 나오는데 출고 가능한 것 인가요?
    A

    진행상태가 센터입고 중이라면 재단이나 후가공이 완료된 상태입니다.
    포장 및 센터 입고가 이루어지기 전 단계입니다. 진행상태가 [센터입고완료]가 되면 방문출고 가능합니다.
    센터입고 중에서 센터입고완료까지 대략 1~2시간 정도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충무로센터 입고인 경우 오후(5시 이후) 생산 완료된 제품은 익일 오전 입고될 수 있습니다.
    충무로센터 입고 제품은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Q
    제품을 나눠서 배송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A

    최소 500장이나 1000장 단위로 분할 가능하며 이 수량은 대략적이며 오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분할하여 배송할 경우 배송비와 포장비용이 추가 될 수 있습니다.
    예) 전단 1000장을 100장, 300장, 400장, 200장으로 분할해 주세요 불가능
      1,000장을 500장 두개로 분할 해주세요 가능
      * 분할 배송 가능품목 - 명함, 스티커, 전단, 카달로그, 리플렛
    주문 수량이 많거나 분할 배송지가 많을 경우 꼭 1:1상담 게시판을 통해 가능여부를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분할배송 신청 및 문의 바로가기

  • Q
    제품주문을 각각 따로 주문시에 묶음배송이 가능한가요?
    A

    명함 및 스티커 제품에 한 해 묶음배송이 가능합니다.

    진행상태가 조판완료 전이라면 주문취소 후 장바구니에서 묶음배송으로 재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문취소가 불가능한 상태일 경우 마이페이지1:1상담성수동 출고 게시판을 통해 신청하시면 묶음배송으로 가능합니다.

    묶음배송 신청 바로가기

  • Q
    출고된 제품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나요?
    A

    마이페이지 주문/배송조회(상세) 메뉴에서 주문번호를 클릭하면
    우측 하단에 배송조회하기 버튼이 나옵니다.

    배송조회 버튼을 클릭하면 배송사에서 제공하는 배송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 배송조회는 출고된 제품만 가능합니다.

    * 배송조회가 되지 않을 경우 마이페이지 > 1:1상담 게시판으로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배송조회(상세) 바로가기 배송조회 문의 바로가기

  • Q
    배송방법 및 주소를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A

    진행상태가 조판완료 이전까지는 마이페이지주문 배송지 수정에서 배송지 주소 수정이 가능합니다.

    인쇄 및 후가공 중인 제품은 1:1상담 게시판을 통해 신청하시면 변경 가능합니다.

    * 이미 출고가 된 제품은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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