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M 접수
맥접수
* 한글파일, 파워포인터 파일은 접수가 불가하오니
작업사이즈에 맞게 사이즈를 확인후 pdf로 저장해서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이용안내 → 처음이용하세요? 메뉴에서
회원가입, 제품선택, 주문방법, 마이페이지, 주문파일 재업로드 등
기본적으로 당사와 거래시 전반적인 내용을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 처음이용하세요?를 참고하셔서 주문부터 제작완료까지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처음이용하세요? 바로가기]
마이페이지→ 주문/배송조회(카드결제) 메뉴에서 실시간 진행상태를 확인가능합니다.
주문/배송조회 바로가기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카드결제) 메뉴에서 주문하셨던 기간 설정하신 후
필요하신 주문건의 주문내역을 클릭하시면 이미지보기와 파일받기가 가능합니다. (기간 10일)
주의
토요일 마감시간 전까지 입고되는 모든 인쇄물은 출고가능 합니다.
성수동센터는 직접 방문수령도 가능합니다.
충무로센터는 토요일 휴무입니다.
월 ~ 금 09:00 ~ 18:00
서울시 성동구 성수1가1동 22-3
02-3393-6081, 6082
서울시 중구 충무로4가 120-3 진양상가 1층 나동 22호
02-3393-6400, 6401
고객님들의 편의를 위해 당일판으로 주문하시면 당일 제작완료되는 품목입니다.
매일 저녁 8시부터 다음날 당일판 마감시간 전까지 주문가능합니다. (토요일은 접수업무가 휴무)
품목별 당일판 마감시간
주문취소는 주문진행 상황에 따라 취소방법이 다릅니다.
* 진행상태 조판완료부터는 주문취소가 불가 합니다.
주문취소 조회 바로가기
접수는 주문번호 순으로(일별 주문번호) 접수 담당자가 접수 진행하고 있습니다.
접수 담당자가 지정되면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상세)메뉴에서
접수 담당자 직통번호 및 이름 확인이 가능합니다.
주문후 접수 담당자가 정해지게 되면 통화로 수정요청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 주문파일 재업로드 메뉴에서 수정할 파일을 재접수 가능합니다.
주문파일 재업로드 바로가기
환불신청 서류에 대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환불 신청 바로가기
자세한 사항은 환불절차 안내 페이지를 확인해주세요.
아니요.
잔액은 이관이 불가능합니다.
주문금액이 현잔액보다 적을 경우에는 자동으로 입금 처리되며,
주문금액이 현잔액보다 많을 경우 차액만 입금해주시면 자동으로 사용됩니다.
* 홈페이지 상단에 실시간으로 현잔액, 포인트,마일리지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현금으로 결제하실 경우 - 전용 계좌로 차액만 입금해주시면 되며
카드로 결제하실 경우 - 마이페이지 > 결제하기 > 카드결제 클릭 > 카드결제창에서 현잔액사용하기에 체크하시면 차액만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 접수과정에서 별도 견적 건이나 후가공에 따라 금액이 달라질 수 있으니 정상접수가 되어 최종 금액이 산출되고 난 후에 결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신용카드 결제 후 접수취소 된 경우에 승인 취소 요청이 없는 경우 현잔액으로 적립됩니다.
재접수가 있을 경우 결제금액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승인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1:1 상담 입금 게시판을 통해 신청하여 주시면 취소 처리가 가능합니다.
카드 승인 취소 신청 바로가기
네. 해외에서 발급한 카드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 > 결제하기 메뉴에서 카드결제 클릭하신 후 신용카드 결제창에서 해외결제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 해외에서 발급된 4가지 Master, VISA, JCB, Union Pay 결제가능합니다.
해외카드결제 이용가이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