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주문정보 ・ 장바구니 ・ MY DTPIA ・ 주문/배송 조회(카드결제) ・ 주문/배송 조회(상세) ・ 주문 배송지 수정 ・ 주문취소 ・ 주문파일 재업로드 ・ 제품 즐겨찾기 관리 ・ 재주문 관리 거래내역 ・ 세금계산서 ・ 현금영수증 ・ 신용카드 내역 ・ 거래원장 ・ 가상계좌변경 마일리지 ・ 마일리지 내역 ・ 멤버십 조회 상담내역 ・ 1:1 상담 ・ 견적 상담 내역 ・ 견적서 관리 회원정보 ・ 배송지 관리 ・ 회원정보 수정 ・ 회원탈퇴
세금계산서
  • 사업자 번호는 수정이 불가능하며, 변경되신 고객께서는 반드시 신규 회원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단 상호,대표자명,업종,엽태 변경은 해당월 말일까지만 수정요청 가능하며 이후로는 불가합니다.)
  • 2019년 4월 11일 부터조판완료 시점에서 전자세금계산서가 자동발행됩니다
    - 전자세금계산서는 주문번호 단위로 발행됩니다.
    - 전자세금계산서는 입금금액과 관계없이 해당 주문건의 주문금액 기준으로 발행됩니다.
  • 전자세금계산서는 기업회원만 자동발행됩니다.
    -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은 회원가입시 입력한 사업자번호 및 기업정보로만 발행되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국세청으로 전송마감된 전자세금계산서는 취소,삭제가 불가하오니 반드시 시일내(매달 10일까지)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회원의 경우[현금영수증]발급요청을 익월 9일 영업시간(~18:00) 내에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별도 요청이 없는 경우 기타매출로 분류되어 신고됩니다.이후 수정/변경이 불가하오니 이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세금계산서는 회원가입 시 입력하신 세금계산서 담당 e-mail로 발송됩니다.
    - 간혹 스팸메일로 분류되는 경우가 있으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주문건의 분할발행타사업자 사업자 번호로는 이관발행은 불가합니다.
발행일자 공급가액 부가세 총금액

해당 기간동안 발행된 세금계산서가 없습니다.


TOP
부서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