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인기검색어 🔥
최근검색어 ⌚
전체삭제
FAQ
  • Q
    남은 잔액을 환불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환불신청 서류에 대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1. 홈페이지에서 환불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해 주셔야 합니다.
      환불신청서 다운받기
    2. 디티피아로 송금(계좌이체)하셨던 계좌이체 확인증이 필요합니다.
      • 인터넷 뱅킹 : 은행 홈페이지 '이체확인증 출력' 또는 이체내역화면 캡쳐
      • 모바일 뱅킹 : 휴대폰 화면캡쳐
    3. 다운로드 받아 작성한 환불신청서와 이체확인증을 준비하셔서 파일을 업로드 또는 팩스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 마이페이지1:1 상담 입금게시판에 파일업로드
      • fax : 0505-330-6125
      1:1 문의 파일업로드 바로가기
    • 참고로 이체확인증에는 고객님의 출금계좌와 디티피아에 이체한 계좌 내역이 노출되어야 하며,
      환불신청서에는 고객님의 이체확인증 상의 계좌를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 환불진행은 매주 금요일에 환불서류를 접수마감하여 차주 수요일에 환불집행을 원칙으로 하되,
      회사의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환불절차 안내  페이지를 확인해주세요.

  • Q
    잔액을 다른 아이디로 옮길 수 있나요?
    A

    아니요.

    잔액은 이관이 불가능합니다.

  • Q
    잔액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A

    주문금액이 현잔액보다 적을 경우에는 자동으로 입금 처리되며,

    주문금액이 현잔액보다 많을 경우 차액만 입금해주시면 자동으로 사용됩니다.

     

    * 홈페이지 상단에 실시간으로 현잔액, 포인트,마일리지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 Q
    이미 결제를 했는데 접수금액에 변동이 생겨 추가금이 발생했어요
    A

    현금으로 결제하실 경우 - 전용 계좌로 차액만 입금해주시면 되며

    카드로 결제하실 경우 - 마이페이지 > 결제하기 > 카드결제 클릭 > 카드결제창에서 현잔액사용하기에 체크하시면 차액만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 접수과정에서 별도 견적 건이나 후가공에 따라 금액이 달라질 수 있으니
    정상접수가 되어 최종 금액이 산출되고 난 후에 결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Q
    주문을 취소했는데 카드취소는 안됐어요!
    A

    신용카드 결제 후 접수취소 된 경우에 승인 취소 요청이 없는 경우 현잔액으로 적립됩니다.

    재접수가 있을 경우 결제금액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승인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1:1 상담 입금 게시판을 통해 신청하여 주시면 취소 처리가 가능합니다.

    카드 승인 취소 신청 바로가기

    • 결제 당일 승인 취소인 경우 바로 확인할 수 있으나, 당일 승인 취소가 아닌 경우,
      카드사와 VAN 사의 확인 절차를 거치는 관계로 취소일로부터 4~5일(토, 공휴일 제외) 후 확인하실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체크카드인 경우 카드사의 매출 취소 후 고객님의 통장으로 환불까지 최소 7~15일 정도 소요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환불 방법과 환불 일자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당 카드사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해외카드도 결제 가능한가요?
    A

    네. 해외에서 발급한 카드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 > 결제하기 메뉴에서 카드결제 클릭하신 후
    신용카드 결제창에서 해외결제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 해외에서 발급된 4가지 Master, VISA, JCB, Union Pay 결제가능합니다.

    해외카드결제 이용가이드 바로가기

  • Q
    카드로 결제할 수 있나요?
    A

    네.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 > 결제하기 메뉴에서 결제상태란의 결제하기를 클릭하시면 카드결제창으로 연결됩니다.

     

    카드결제 바로가기

  • Q
    가상계좌를 다른 은행으로 변경할 수 있나요?
    A

    가상계좌의 변경은 마이페이지에서 직접 변경이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 바로가기

    * 변경된 가상계좌번호는 마이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합니다.

  • Q
    입금자명이 달라도 입금확인이 되나요?
    A

    네, 확인됩니다.

     

    고객님의 계좌번호는 아이디마다 각각 부여되는 전용 계좌로

    입금자명과 관계없이 입금 후 10~15분 후 자동으로 입금 확인이 됩니다.

    다만, 환불 진행 시 입금 계좌로만 환불 가능하기 때문에 거래처명과 동일한 계좌 입금을 권해드립니다.

  • Q
    입금했는데 미입금으로 나와요
    A

    고객님 가상계좌번호로 입금할 경우 10~15분 후 자동으로 입금 확인됩니다.

    15분이 지나도 미입금으로 나오는 경우는 가상계좌번호가 맞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상계좌번호 확인하기

    • 주문상태가 주문파일 재업로드 중으로 되어 있을 경우는 정상적으로 입급을 하셨더라도 미입금 상태로 보여집니다.
      재업로드가 완료되면 입금확인으로 처리됩니다.
    • 홈페이지 상단에 현잔액을 확인하시면 실시간으로 금액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원 금액일 경우는 미입금상태입니다. (-14,000원)
      • 0원은 주문금액과 입금금액이 일치할 경우입니다. (0원)
      • +원 금액일 경우는 주문금액보다 잔액이 더 남아있는 상태입니다. (+8,000원)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