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인기검색어 🔥
최근검색어 ⌚
전체삭제
FAQ
  • Q
    폐업했는데 아이디는 그대로 사용할 수 있나요?
    A

    폐업처리된 아이디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신규 회원으로 새롭게 회원가입을 하셔서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 Q
    비밀번호를 변경할 수 있나요?
    A

    마이페이지 회원정보수정 메뉴에서 변경가능 합니다.

     

    회원정보수정 바로가기

  • Q
    아이디/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아요
    A

    홈페이지 상단 로그인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메뉴에서 아이디/비밀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이디 / 비밀번호찾기 바로가기

  • Q
    개인회원인데 기업회원으로 전환할 수 있나요?
    A

    개인회원에서 기업회원으로 전환을 원하시는 경우

    마이페이지 1:1상담 입금 게시판에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첨부해 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변경해 드리겠습니다.

     

    사업자정보 변경 바로가기

     

    • 기업회원으로 전환된 후에는 다시 개인회원으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 세금계산서는 기업회원으로 전환이 완료된 후 주문건부터 자동발행됩니다.
    • 단, SNS 간편가입회원은 기업회원으로의 전환이 불가능하오니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Q
    대표자 이름 등 사업자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
    A

    사업자번호를 제외한 나머지 정보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마이페이지 회원정보수정 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사업자번호는 변경이 되지 않습니다.
    회원정보수정 바로가기

  • Q
    기업회원인데 사업자번호를 변경할 수 있나요?
    A

    한번 등록된 사업자번호는 변경이 되지 않습니다.

     

    사업자번호가 변경된 경우 신규 회원가입하시고

    새로운 아이디로 이용하셔야 합니다.

  • Q
    한 사업자번호로 여러 번 회원가입할 수 있나요?
    A

    동일한 사업자 번호로는 중복 회원가입은 불가합니다.

  • Q
    기업회원가입시 가입인증은 꼭 대표자만 가능한가요?
    A

    아니요. 그렇지 않습니다.

    대표자가 아니더라도 가입하시는 분이 인증을 받으시면 가입이 가능합니다.

  • Q
    기업회원과 개인회원(SNS 간편가입)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A

    기업회원은 사업자등록증을 가지고 있으며 회원가입 시 정보를 등록한 회원을 말합니다.

    별도의 요청이 없어도 세금계산서를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개인회원(SNS 간편가입)은 사업자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일반회원으로 누구나 가입이 가능합니다.

    주문시에 현금영수증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기업회원은 세금계산서 발급가능하지만, 개인회원(SNS 간편가입)은 현금영수증 발급만 가능하므로 용도에 맞게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SNS 간편가입회원은 기업회원으로의 전환이 불가능하니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