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인기검색어 🔥
최근검색어 ⌚
전체삭제
이용약관
홈페이지의 이용에 대해 감사드리며, 디티피아의 이용약관에 대하여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본 약관은 2020년 2월 1일부터 시행됩니다.
제 1장. 총칙

제 1조 이용신청 및 약관의 승낙

가. 이용 신청은 서비스의 이용자 등록 화면에서 고객이 다음 사항을 가입신청 양식에 기록하는 방식으로 행합니다.
1. ID(고유번호)
2. Password(비밀번호)
3. 이름
4. 이동전화번호
5. E-mail(전자우편) 주소
6. 기업정보
    ① 회사명
    ② 대표자명
    ③ 회사전화번호
    ④ 작업유형
    ⑤ 배송 방법
    ⑥ 사업자등록번호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사항 : 위 사항을 정확히 기재하여 이용 신청한 고객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 신청을 승낙합니다. 회원은 이용 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회사가 정한 별도의 이용 방법으로 정해진 양식 및 방법에 의하여 수정하여야 합니다.

제 2조 약관의 목적

이 약관은 디티피아가 운영하는 인터넷 주문관리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사이버쇼핑몰(이하 "쇼핑몰”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주문방법(절차)과 사용자의 권리 의무 및 책임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3조 용어의 정의

디티피아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주)디티피아(이하"쇼핑몰")은 귀하가 본 약관 (이하“약관”이라 한다)내용에 동의하는 것을 조건으로 귀하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며, 귀하가 약관의 내용에 동의하는 경우 쇼핑몰의 서비스 제공 행위와 귀하의 서비스 사용 행위는 약관이 우선적으로 적용될 것입니다.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 윤리위원회 심의규정, 정보통신 윤리강령, 소비자 보호법, 프로그램 보호법 및 관계규정을 준수합니다.

가.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서비스 : 쇼핑몰이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으로 회원들에게 제공하는 주문접수 서비스 및 주문접수에 따른 회원의 주문 정보 관리와 관련 부가서비스 일체를 말합니다.
2. 사이트 : 쇼핑몰에서 제공하는 웹사이트를 말합니다.
URL은 http://www.dtpia.com/ (dtpia.co.kr) 입니다.
3. 회원 :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쇼핑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으로 개인회원, 기업회원, 외국인회원을 말합니다.
4. 회원번호 (ID) : 회원의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쇼핑몰이 승인하여 쇼핑몰에서 등록된 회원 개개인을 고유하게 식별할 수 있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5. 비밀번호 (password) :회원의 본인 확인과 회원의 권익을 위하여 회원 스스로가 비밀번호를 설정하여 쇼핑몰에 등록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6. 운영자 :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쇼핑몰에서 선정한자를 말합니다.
7. 포인트 :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회사가 임의로 책정 또는 지급, 조정할 수 있는 재산적 가치가 없는 서비스상의 가상데이터를 의미 합니다.
8. 멤버십 : 최근1개월간의 순수구매총액에 따라 플래티넘, 골드, 실버의 등급이 결정됩니다. 국내회원 및 해외거래처 동일적용 됩니다.
9. 마일리지 : 회원의 멤버십등급에 따라 제품 구입금액의 일정액을 적립해 드리는 비현금성 결제수단 입니다.
10. 해지 : 회원이 서비스 개통 후 이를 이용하다가 종료시키는 행위를 말합니다.

제 4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가. 쇼핑몰은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DIGITAL FILE에 의한 작업 의뢰 주문 접수 및 계약 체결
2. 작업 주문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
3. 회원이 주문한 주문정보 관리 및 부가 서비스
4. 기타 쇼핑몰이 정하는 업무
나. 쇼핑몰은 주문 접수한 DIGITAL FILE의 오류 발생 시 재전송 (또는 인쇄에 적합하지 않는 도큐멘트)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다. 쇼핑몰의 작업 설비 및 사업을 위한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 불가피한 여건이나 사정으로 인한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 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용역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그 제공일자 이전 7일부터 공지합니다.
라. 작업주의 사항
(주)디티피아 홈페이지에 있는 공지사항을 필히 준수해야 합니다. 단, 쇼핑몰에서는 불가피한 여건이나 사정이 있는 경우, 위 공지를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마. 쇼핑몰은 사용자와 제공하기로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기술적 사양의 변경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 쇼핑몰은 이로 인하여 사용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하지 아니합니다. 단, 쇼핑몰에 고의 또는 중과실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 5조 서비스의 중단

가. 쇼핑몰은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나. (가)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쇼핑몰은 제 4조에 정한 방법으로 사용자 에게 통지합니다.
다. 쇼핑몰은 (가)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사용자 또는 제 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하지 아니합니다. 단, 쇼핑몰에 고의 또는 중과실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 2장. 회원 가입 계약

제 6조 회원 가입

가. 사용자는 쇼핑몰이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 정보 및 회원이 소속된 사업체 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나. 쇼핑몰은 (가)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사용자 중 다음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 신청을 승낙합니다.
1.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쇼핑몰을 이용하여 주문 재화 용역 등의 대금, 기타 쇼핑몰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3. 다른 사람의 쇼핑몰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 쇼핑몰을 이용하여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다.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쇼핑몰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라. 회원은 가입시 등록한 회원정보 및 사업체 정보가 변경되었을 경우 즉시 온라인에 의한 변경이나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쇼핑몰에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제 7조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가. 회원은 쇼핑몰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쇼핑몰은 즉시 회원 탈퇴를 처리합니다.
나. 회원이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쇼핑몰은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다. 쇼핑몰 회원 자격을 제한, 정지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쇼핑몰은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 7조 (다)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7조 (다)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쇼핑몰의 회원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2.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기타 회원으로 등록 하는것이 쇼핑몰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4. 만 14세 미만인 자
5. 폐업사업자로 확인된 기업회원의 경우 홈페이지를 이용한 제품주문이 불가 합니다. 폐업사업자 등록일 이후의 주문건에 대한 전자세금계산서는 취소 처리되며 수정, 재발행이 불가 합니다.
6. 쇼핑몰의 회원 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는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 8조 회원에 대한 통지 및 광고의 게재

가. 쇼핑몰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쇼핑몰에 등록한 전자우편(e-mail) 또는 SMS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나. 쇼핑몰은 불특정 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쇼핑몰 게시판에 게시함으로 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 쇼핑몰은 서비스를 운영함에 있어 각종 정보를 서비스 화면에 게재하거나 e-mail, SMS 및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쇼핑몰은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홈페이지, 서비스화면, SMS, e-mail등에 광고 등을 게재할 수 있습니다.
제 3장. 주문 계약

제 9조 작업 주문 신청

쇼핑몰 사용자는 디티피아 웹사이트 이하의 "방법"에 의하여 작업 주문을 신청합니다.
가. 주문작업 의뢰 정보와 DIGITAL FILE을 일괄 접수 하는 방법
1. 접수자명, 접수자 휴대폰 번호, 접수자 상호, 전화번호, 사업자번호, 배송지역 및 운송방법은 자동으로 부여됨. 단, 운송비는 주문자 부담.
2. 주문하고자 하는 세부 정보 입력
3. 해당 파일(DIGITAL FILE)을 선택 (또는 전송)
4. "등록”버튼을 클릭함으로 써 접수가 완료됩니다.
5. 현금영수증은 거래시점(현금지급일)에 발급요청 하지 않으면 추후 소급 발급은 절대 할 수 없습니다.

제 10조 계약의 성립

가. 쇼핑몰은 제9조와 같은 주문 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승낙합니다.
1. 신청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 오류가 있는 경우
2. 신청내용에 대한 재화 및 용역의 대가 금액을 입금하지 않는 경우
3. 주문한 내용이 미풍양속에 현저하게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판단된 경우 (쇼핑몰 관리 규정에 의함)
4. 기타 주문 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와 인쇄하기에 적합하지 않은 데이터 또는 미완성분 포함.
나. 쇼핑몰의 승낙이 제12조(가, 나)의 수신확인 통지나 게시 형태로 사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제 4장. 대금결제 및 수신확인 통지

제 11조 입금 방법

쇼핑몰에 작업 주문한 정보를 전송한 후 대금 입금 방법은 쇼핑몰에서 지정한 결제 방식으로 입금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가. 계좌이체
나. 온라인 무통장입금
다. 신용카드 결제
라. 포인트 결제
마. 마일리지 결제

제 12조 포인트 취득과 소멸

가. 포인트는 "서비스" 이용에 통용되고 "서비스" 이용에 한하여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나 현금으로 환불되지 않습니다.
나. 포인트는 "회원"이 재작업 등 "서비스" 이용을 통해 적립할 수 있습니다.
다. "쇼핑몰"은 서비스의 효율적 이용 및 운영을 위해 사전공지후 "포인트"의 일부 또는 전부를 조정할 수 있으며, "포인트"는 1년간 유효함을 원칙으로 하되 "회사"가 정한 기간에 따라 주기적으로 소멸할 수 있습니다.

제 13조 마일리지의 취득과 소멸

가. 마일리지란 멤버십등급에 따라 일정액을 적립해 드리는 제도로써, 제품구매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결제수단 입니다. (단, 현금으로 환불되지 않습니다.)
나. 온라인구매시 멤버십등급에 따라 주문상품이 인쇄진행된 후 익일 자정에 일괄 적립됩니다.
다. 회원탈퇴 또는 회원자격 상실 시 잔액 여부와 상관없이 회원의 마일리지는 소멸되며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라. 마일리지의 유효기간은 적립일로부터 1개월이며, 사용하지 않은 마일리지는 유효기간이 지나면 자동적으로 소멸되고 복원이 불가합니다.
(당사의 마케팅 활동으로 회원에게 추가로 제공한 마일리지의 유효기간은 당사의 정책에 따라 별도로 책정될 수 있습니다.)
마. 마일리지를 사용한 주문 취소시 사용된 마일리지는 다시 환원됩니다.
바. 한 개의 사업자번호로 여러 개의 아이디를 사용하시는 경우.
1. 2019년 5월1일 이전 가입자는 각각의 아이디별로 마일리지가 지급되며 통합 및 양도가 불가합니다.
2. 2019년 5월1일 이후 가입자는 동일사업자에 복수 아이디일 경우 사업자정보로 마일리지가 통합관리 됩니다.

제 14조 수신확인 통지

가. 쇼핑몰은 작업 주문정보를 접수한 후 오류가 발생되지 않았으면 가입 시 등록한 전자메일 주소로 접수확인을 통지합니다.
나. 또한 접수시 접수번호와 비밀번호를 부여하므로 직접 사용자가 주문 결과를 확인 할 수 있도록 합니다.
다. 통신상 문제가 발생하여 전자메일로 수신하지 못했을 경우에 대해서는 쇼핑몰에서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제 5장. 배송 및 제품 보관 기간

제 15조 배송 방법 및 제품 보관 기간

쇼핑몰에서는 작업 주문 접수 시 의뢰한 배송 방법에 의하여 회원에게 배송합니다.
가. 배송 방법 및 기간
1. 작업 주문 접수 시 통지한 방법에 의함
2. 운송비는 배송 방법에 따라 주문자 혹은 디티피아가 부담한다.
3. 인쇄물 출고 후 7일이 지나도 찾아가지 않는 제품은 폐기 될 수 있으며 방문, 화물, 택배, 퀵 등으로 제품을 수령 한 후 발견된 하자부분에 대한 에러처리(재작업, 포인트적립) 건의 유효기간은 물건 출고 후 1주 내에 하셔야 합니다.
제 6장. 쇼핑몰과 사용자의 의무사항

제 16조 사용자의 행동규범

가. 사용자가 제공하는 정보의 내용이 허위(차명, 비실명 등)인 것으로 판명되거나, 그러하다고 의심할 만한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쇼핑몰는 사용자의 본 서비스 사용을 일부 또는 전부 중지할 수 있습니다.
나. 귀하가 본 서비스를 통하여 게시, 전송, 입수하였거나 전자메일 기타 다른 수단에 의하여 게시, 전송 또는 입수한 모든 형태의 정보에 대하여는 귀하가 모든 책임을 부담하며 당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다. 쇼핑몰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원들이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는 시스템을 제공하고 회원 간의 제공되는 서비스의 내용상의 정확성, 완전성 및 질에 대하여 보장할 수 없으며, 사용자는 이에 대해 어떠한 주장도 할수 없습니다. 쇼핑몰은 사용자가 위 내용을 이용함으로 인하여 입게 된 모든 종류의 손실이나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라. 본사이트가 제공하는 공고, 게시판 기능에 대해 회원은 이에 적절한 메세지와 내용을 전송하고 받는 데에만 서비스를 이용할 것을 동의합니다. 본사이트에 게시된 게시물을 타 사이트에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마. 회원은 자발적으로 혹은 법의 시행에 따른 것일지라도 사전에 쇼핑몰의 서면 동의 없이 전체 혹은 부분적으로도 이 계약을 양도하거나 의무를 대행시킬 수 없습니다. 적합한 사전 서면 승인 없이 사용자에 의해 이루어진 의도적인 이전, 양도 혹은 대행은 무효이며, 어떤 강제력이나 효력도 없습니다.
바. 귀하는 다음 사항에 대하여 동의합니다.
1. 본 사이트의 회원으로 참여함에 있어서 모든 적용 가능한 지방법, 국가법, 국제법을 준수합니다.
2. 다른 회원들의 쇼핑몰 사이트 사용이나 권리를 방해하지 않습니다.
3. 본 사이트와 이에 연결된 서버 혹은 네트워크에 허가받지 않은 접속 또는 방해하거나 혼란시키는 행위는 하지 않습니다.
4. 쇼핑몰에서 공고하는 모든 요구, 정책, 절차 그리고 규제에 따릅니다.
5. 이 계약을 맺는 것이 제 3자에 대한 계약을 위반하는 것이 아닙니다.
6. 저속, 음란, 모욕적, 위협적이거나 타인의 사생활을 침해할 수 있는 내용을 전송, 게시, 게재, 전자 메일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전송하는 행위를 하지 않습니다.
7. 타인의 ID(회원번호)와 Password(비밀번호), 주민번호를 도용하는 행위를 하지 않습니다.
8. 서비스를 통하여 전송된 내용의 출처를 위장하는 등의 지적 재산권을 침해하는 행위는 하지 않습니다.
9. 쇼핑몰의 승인을 받지 아니한 광고, 여론조사, 판촉물, 정크메일, 스팸, 행운의 편지, 피라미드 조직 및 기타 다른 형태의 권유를 게시, 게재, 전자메일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전송하는 행위를 하지 않습니다.
10. 다른 사용자의 개인 정보를 수집, 저장 또는 이용하는 행위는 하지 않습니다.
11. 다른 회원에 의해 게시된 게시물 중 법적으로 배포될 수 없다는 것을 알거나 혹은 알아야 하는 것이 타당한 것은 다운로드하지 않습니다.
12. 1, 4, 8항에 저촉이 되는 계약의 제작물은 폐기가 되며, 용역 대가는 일체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사. 어떠한 경우에도 쇼핑몰은 이 계약으로 인하여 발생할 수 있는 사용자 및 제 3자의 피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사용자는 쇼핑몰 혹은 그 고용인, 대표에게 어떠한 손실, 피해, 소송, 판결 및 비용에 대한 책임을 묻지 않습니다.
쇼핑몰과 체결된 계약의 저작물(업로드 파일 포함)에 대해 제3자와의 법적인 분쟁이 있을 경우 쇼핑몰은 법적인 책임이 없으며
계약에 관한 모든 저작물(업로드 파일 포함)의 법적 책임은 사용자에게 있음을 고지합니다.

제 17조 사용자의 정보 보안

가. 귀하가 본 서비스 가입 절차를 완료하는 순간부터 귀하는 입력한 정보의 비밀을 유지할 책임이 있으며, 귀하의 ID와 Password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귀하에게 있습니다.
나. 귀하가 귀하의 ID와 Password가 부정하게 사용되었다는 사실을 발견한 경우에는 즉시 쇼핑몰에 신고하여야 하며, 신고를 하지 않음으로 인한 모든 책임은 귀하에게 있습니다. 귀하는 본 서비스의 매 사용 종료시 마다 정확히 접속을 종료하도록 하여야 하며, 정확히 종료하지 아니함으로써 제 3자가 귀하에 관한 정보를 이용하게 되는 등의 결과에 의하여 귀하에게 발생하는 손해 및 손실에 대하여는 쇼핑몰은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제 18조 회사의 개인 정보 정책

귀하에 관한 정보는 다음과 같이 수집, 사용 관리, 보호됩니다.
가.개인 정보의 수집
1. 쇼핑몰은 귀하의 본 서비스 가입 시 귀하가 제공하는 정보, 주문거래와 귀하가 제공하는 정보, 커뮤니티 활동과 귀하가 제공하는 정보, 각종 이벤트 참가와 귀하가 제공하는 정보, 광고나 경품의 취득을 위하여 귀하가 제공하는 정보 등으로 귀하에 관한 정보를 수집합니다.
2. 쇼핑몰은 등록뿐 아니라 본 사이트 사용자의 IP주소와 사용하는 PC의 ID에 해당하는 쿠키를 통하여 정보를 모으고 있습니다. 쿠키는 웹사이트와 사용자의 PC가 커뮤니케이션 과정에서 사용자의 PC에 저장하게 되는 작은 데이터 꾸러미입니다. 쿠키는 실행이 불가능한 작은 데이터로 PC의 다른 부분에는 전혀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나. 개인 정보의 사용
1. 수집된 가입자의 성명, 전화번호, 아이디 및 패스워드는 회원 관리를 위하여, 사업체 상호, 전화번호, 주소, 사업자번호는 주문접수 시 사용자의 편의를 위하여 사용됩니다.
2. 쇼핑몰은 서비스 제공과 관련해서 알고 있는 회원의 신상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습니다. 단, 전기통신기본법 등 법률의 규정에 의한 국가 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또는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 귀하가 쇼핑몰에 제공한 개인 정보를 스스로 공개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귀하가 원할 경우 통신실 관리자에게 문의를 통하여 개인 정보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다. 개인 정보의 관리
1. 귀하는 개인 정보의 보호 및 관리를 위하여 본 사이트의 개인 정보 변경 메뉴에서 수시로 귀하의 개인 정보를 열람/수정/삭제할 수 있습니다. 수신되는 정보 중 불필요하다고 생각되는 부분도 변경/조정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개인 정보 관리에 관한 기타 문의는 개인 정보 관리 담당자에게 문의할 수 있습니다.
라. 개인 정보의 보호
1. 귀하의 개인 정보는 오직 귀하만이 접속할 수 있으며, 전적으로 귀하의 ID와 Password에 의하여 관리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어느 누구에게도 귀하의 ID와 Password를 알려주어서는 아니 되며, 작업 종료 시는 반드시 로그아웃해 주시고, 웹브라우저의 창을 닫아 주시기 바랍니다. (이는 타인과 컴퓨터를 공유하는 인터넷 카페나 도서관 같은 공공장소에서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에 귀하의 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입니다.)
마. 기타 반드시 알아두셔야 할 사항
1. 게시판이나, E-MAIL, 채팅 등 온라인상에서 귀하가 자발적으로 제공하는 개인 정보는 다른 사람들이 수집하여 사용할 수 있음을 인지하시기 바랍니다. 공개적인 공간에서 게재되는 개인 정보로 인해 원하지 않는 상황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개인 정보에 대한 비밀을 유지할 책임은 귀하에게 있으며, 쇼핑몰은 개인 정보 유출로 인한 발생 결과에 대하여 어떤 책임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제 19조 광고 및 통계자료

가. 쇼핑몰은 본 서비스에 적절하다고 판단되거나 활용 가능성 있는 광고를 게재할 수 있으며, 귀하가 제공하는 정보는 통계조사자료의 근거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나. 쇼핑몰이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의 어려움으로 인하여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중지하여야 할 경우에는 서비스 중지 1주일 전의 고지 후 서비스를 중지할 수 있으며, 이 기간 동안 귀하가 고지내용을 인지하지 못한 데 대하여 쇼핑몰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피치 못할 사정이 있을 경우 위 사전 고지 기간은 감축되거나 생략될 수 있습니다. 또한 위 서비스 중지에 의하여 본 서비스에 보관되거나 전송된 메시지 및 기타 통신메시지 등의 내용이 보관되지 못하였거나 삭제될 경우, 전송되지 못한 경우 및 기타 통신 데이터의 손실이 있을 경우에 대하여도 쇼핑몰은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다. 쇼핑몰의 사정으로 서비스를 영구적으로 중단하여야 할 경우 전(나)를 준용합니다. 다만, 이 경우 사전 고지 기간은 1개월로 합니다.
라. 쇼핑몰은 사전 고지 후 서비스를 일시적으로 수정, 변경 및 중단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귀하 또는 제3자에게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마. 쇼핑몰은 본 서비스 약관의 내용에 위배되는 행동을 한 가입자 및 장기간 휴면 가입자에 대하여 1주일간의 통지 기간 후 임의로 서비스 사용중지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쇼핑몰은 위 가입자의 접속을 금지할 수 있으며, 위 가입자가 게시된 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를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제 20조 계약의 해지 또는 게시물의 삭제

가. 쇼핑몰은 회원과 체결한 계약 또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전달하는 서비스 내의 모든 게시물(회원 간 전달 포함)이 다음 각 호의 경우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 통지 없이 계약 철회 및 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해 쇼핑몰은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1.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고의로 주문 및 게시하는 경우
3. 범죄행위를 목적으로 하거나 범죄행위를 교사하는 내용 등의 범죄행위에 결부되어 있는 경우
4. 쇼핑몰 또는 제3자의 지적 재산권 또는 저작권을 침해하거나 지적재산권자(저작권자)가 지적재산권(저작권)이 침해되었음을 주장할 수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5. 세부 이용 지침을 통하여 쇼핑몰에서 규정한 게시기간을 초과한 경우
6. 쇼핑몰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 없는 게시물인 경우
7. 타인이 입력한 정보를 무단으로 위변조한 내용인 경우
8. 타인의 이용자 아이디(ID) 및 비밀번호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경우
9. 동일한 내용을 중복하여 다수 게시하는 등 게시의 목적에 어긋나는 경우
10. 회사와 체결한 계약 및 별도의 계약 사항 등을 위반하여 회사가 시정요구를 하였으나 시정되지 않은 경우
11. 정보통신 윤리위원회의 시정요구가 있거나 불법선거운동과 관련하여 선거관리위원회의 유권해석을 받은 경우
12. 동일한 내용을 중복하여 다수 게시하는 등 게시의 목적에 어긋나는 경우
13. 기타 관계 법령 및 쇼핑몰의 지침 등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나. 쇼핑몰은 게시물에 관련된 세부 이용지침을 별도로 정하여 시행할 수 있으며, 회원은 그 지침에 따라 각종 게시물(회원간 전달 포함)을 등록하거나 삭제하여야 합니다.

제 21조 서비스의 변경 및 해지

가. 쇼핑몰은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로 인하여 발생하는 일체의 결과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나. 쇼핑몰은 귀하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다. 쇼핑몰은 귀하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손익이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회원이 본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라. 쇼핑몰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가입자에게 발생한 손해 중 가입자의 고의, 과실에 의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마. 고객의사유(고객변심,불만족,컴플레인)등에 의한 계약 해지 시 선입금으로 적립된 잔액은 원금으로 환불되거나 제품주문 으로만 정산 될 수 있습니다.
바. 적립된 포인트, 마일리지는 환불되지 않으며, 제품주문시 결제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 22조 약관의 변경

쇼핑몰은 본 약관을 사전 고지 없이 변경할 수 있으며, 약관 변경 후 최초 접속 시 변경 사항을 초기 화면에 보이고 동의하는 단추를 클릭하여 새로운 약관에 동의하도록 할 것입니다. 가입자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아니하는 경우, 가입자는 본인의 회원 등록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변경된 약관은 공지와 동시에 그 효력을 발생합니다.

제 23조 손해 배상

가. 회원이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쇼핑몰에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이 약관을 위반한 회원은 회사에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나.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행위나 본 약관 위반행위로 인하여 쇼핑몰이 당해 회원 이외의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 제기를 받는 경우 당해 회원은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 시켜야 하며,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 당해 회원은 그로 인하여 쇼핑몰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 24조 면책조항

가. 국내외 주문고객이 의뢰한 인쇄물내용의 영화, 무대공연, 이벤트 및 행사 옥외광고, 포스터, 스틸 사진, 사진집, 신문, 잡지, 단행본 기타 인쇄물의 연예인 및 공인과 사인의 저작권, 초상권 및 캐릭터를 이용한 각종 사업이나 뉴미디어를 이용한 저작물에 대한 법적 책임을 지지 않으며 불법 컨텐츠 사용에 따른 인쇄물의 법적 책임은 전적으로 고객에게 있습니다.
나. 당국의 시책(여성가족부 고시 제2010-34호)과 법적문제로 인하여 청소년 유해 인쇄물인 성인불법마사지, 성매매 호객행위, 유사성행위 관련 인쇄물, 성매매 암시내용이있는 인쇄물 등에 관련된 각종 불법 인쇄물은 접수불가하오며 이와 같은 불법 인쇄물을 제작하셨을 경우형사처벌의 대상이 될 수 있사오니 이점 접수하시는데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인쇄물의 표현이 애매한 경우라도 연락처등이 성매매 위반업소인경우의 책임도 모든 민사형사상의 책임은 고객이 지게 됩니다.

예) 국내외 모든 휴게텔/키스방/유리방/이미지클럽/전립선마사지
오피스텔/성인마사지/안마시술소
폰팅/전화방/화상대화방/화상채팅방/호빠
기타. 성매매를 암시하는 인쇄물,선정적인 이미지 및 문구등

1)성매매 호객행위와 관련된 성매매 암시 인쇄물
2)신체의 선정성이 과도하게 게재된 인쇄물
3)인쇄물에 업장의 정확한 정보없이 성매매를 암시하는 제목과 전화번호만 기재된 인쇄물
4)음란성 문구 또는 선정성이 과도한 비속어가 들어간 인쇄물

제 25조 서비스의 중지 및 정보의 저장과 사용

귀하는 본 서비스에 보관되거나 전송된 메시지 및 기타 통신 메시지 등의 내용이 국가의 비상사태, 정전, 쇼핑몰의 관리범위 외의 서비스 설비 장애 및 기타 불가항력에 의하여 보관되지 못하였거나 삭제된 경우, 전송되지 못한 경우 및 기타 통신 데이터의 손실이 있을 경우에 대해 쇼핑몰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 26조 관할 법원

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사와 회원은 분쟁의 해결을 위해 성실히 협의합니다.
나. 본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쇼핑몰의 본사가 소재하고 있는 지방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본 이용약관은 2020년 2월 1일부터 시행하며 종전의 약관내용은 본 약관으로 대체합니다.
* 이 약관은 법무법인해냄에서 법률적 검토를 하였습니다.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