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인기검색어 🔥
최근검색어 ⌚
전체삭제
프로그램 사용법
회전과 위치
이미지의 회전과 그에 따른 비트맵 처리

  • 세로 명함을 앞면(90도), 뒷면(-90도)으로 회전해서(눕혀진 모양) 주문해야 합니다.
  • 회전할 때 비트맵 이미지는 다시 한번씩 비트맵 처리를 해야 합니다.
비트맵 처리 시 주의점
  • 비트맵 변환을 할 때 테두리 부분에 라인이 생길 수 있음으로 주의하십시오.
  • 만일 비트맵 처리 시 테두리에 색상 라인이 생길 경우에는 노드 점을 잡고 라인을 가리는 형식으로 집어넣은 후 다시 한번 비트맵 처리를 해야 합니다. (이미지 잘리지 않게 주의)
  • 가로와 세로의 길이 차이가 아주 큰 장 직사각형인 경우에는 회전 시 비트맵 처리를 해도 깨집니다.
  • 회전하기 전에 노드를 넓혀 가로, 세로 비율 차이를 비슷하게 한 다음 비트맵 처리를 하고, 회전 후 다시 비트맵 처리하고 넓힌 노드를 원래의 가로, 세로 비율로 가린 다음 다시 한번 비트맵 처리를 합니다.
장 직사각형 회전 시 비트맵 처리 방법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