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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램 사용법
비트맵처리를 해야 할 경우

  • 이미지(비트맵) 파일의 해상도는 300DPI 픽셀 수에 맞게 컬러는 CMYK로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이미지 해상도가 너무 높거나 낮으면 그림이 깨지거나 먹으로 대치될 수도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이미지(비트맵) 파일을 변형한 경우 이미지 변형(늘이거나 줄임 또는 곡선 편집)을 하거나 회전시킨 후에는 반드시 비트맵 처리를 해야 합니다.
  • 효과 메뉴의 형태 편집, 브랜드, 입체문자, 특히 렌즈 및 파워 클립을 사용했을 경우 반드시 비트맵 처리를 해야 합니다.
  • RGB모드의 사진은 CMYK모드로 반드시 비트맵 처리를 해야 합니다.
  • 그림자 효과를 사용했을 경우 출력할 때 먹으로 나올 수 있으니 분리한 후 그림자만 반드시 비트맵 처리를 해야 합니다.
  • 너무 복잡한 그라데이션, 입체효과, 특수효과는 사용하지 마시고 분리해 반드시 비트맵 처리를 해야 합니다.
  • 비트맵 이미지에 색상 마스크를 사용했을 때도 투명 배경을 체크한 형태로 반드시 비트맵 처리를 해야 합니다.
  • 단, 색상 마스크를 써서 배경이 투명하게 보이게 할 때, 배경에 계조가 있으면 배경 계조와 같이 비트맵 처리를 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투명 배경 부분의 하단 계조가 연속성으로 보이지 않습니다
  • 너무 복잡하거나 많은 양이 한꺼번에 결합한 노드는 출력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 투명 배경으로 비트맵 처리를 하거나 배경과 같이 비트맵 처리를 해야 합니다.
  • 단, 비트맵 처리하기 때문에 어느 정도 퀄리티가 저하되는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파워 클립 사용 시 반드시 비트맵 변환을 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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