묶음배송 이용안내
묶음배송 제품 배송지가 동일할때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항목 묶음배송 가능 제품
묶음배송 가능 제품 일반·수입지 명함 / 강접·특수 스티커 / 규격· 자유형 도무송 / 보험도무송 / 주차스티커 / 청첩장 /
상품권 / 티켓(초대장) / 엽서
당일판 제품 컬러명함 / 수입지명함/재단형스티커
당일판 제품끼리만 묶음배송 가능
부분 묶음배송 카드(PP) 명함 / 신분증 / 복권 / 디지털소량전단 / 프레임액자 / 탁상용 캘린더 / 벽걸이캘린더 /
종이컵받침 / 실사 종이류 / 실사출력

동일한 제품만 묶음배송 가능/ 다른 제품과 묶음배송 불가
명함케이스 명함케이스 / 명함케이스+다른제품
일반제품, 당일판제품과 묶음배송 가능
묶음배송 주의사항
  • 묶음배송을 원하실 경우는 장바구니에 담고 묶음배송 선택란을 체크하신 후 하단 주문하기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 파일에 문제발생시 알림톡(카톡)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SMS수신동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 오류처리되어 파일 재업로드 단계의 주문건은 재업로드 완료시까지 작업진행이 보류됩니다.
  • 묶음배송 주문일 경우 재업로드 완료시까지 전체 작업진행이 보류됩니다.
  • 주문시 묶음으로 주문되지 않은 주문건은 기본적으로 묶음배송이 어렵습니다.
  • 주문번호를 다르게 주문했을 경우, 1:1상담에서 성수동센터 출고실을 선택하여 반드시 주문번호와 함께 요청해주세요.
    (고객메모에 묶음배송 요청시 묶음으로 처리가 안될 수 있습니다.)
묶음배송 이용안내
  1. 장바구니에 묶음배송 할 주문건을 먼저 담아놓으세요.
  2. 장바구니에서 묶음배송 상품에서 원하는 상품을 선택(체크)주문하기를 클릭하시면 묶음배송으로 진행됩니다.
  3. 묶음배송 그룹에서 체크를 하지않은 상품은 묶음배송이 되지 않습니다.
  4. 일반배송 그룹은 묶음배송이 되지 않습니다.
묶음배송이 안되는 경우
일반 제품과 당일판 제품은 묶음배송이 불가합니다.
제품 항목이 다른 경우에도 묶음배송이 불가합니다.